1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
"세습무의 영험함으로 상황을 꿰뚫어봅니다."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세습무의 길을 걸은 지 이제 2년이 되었습니다.
![]()
갓 내려오신 신령님들의 말씀을 잘 전달하다 보니 주변에서도 신통하다 소문이 퍼져, 길지 않은 시간임에도 수많은 분들이 저를 통해 해답을 얻어 가셨습니다.
![]()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을 때, 어떤 일 때문에 내가 이렇게 괴로운지 알고 싶을 때 등, 사람마다 각자의 힘든 부분은 다 다릅니다. 저는 인간과 신령님들 사이에서 그들의 말씀을 투명하게 전달하면서 힘든 길을 걷고 있는 많은 분들을 돕고 싶습니다.
![]()
"희망고문을 하지 않습니다"
신령님이 내려주시는 말씀을 제 마음을 빗대어 포장하거나 돌려 말하지 않습니다.
그렇다, 아니다. 해라, 하지 말아라. 정확히 말씀드리기에 내담자분께서 이해 못하시거나 선택에 방해가 되는 공수는 없습니다.
![]()
그 공수가 설령 내담자분께서 원하지 않는 방향을 가리키더라도 헛된 희망이나 기대를 가지고 그릇된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도록 근거와 사실을 바탕으로 공수하며, 내담자분들께서 올바른 선택을 하시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
"교감하고 공감합니다."
찾아오시는 손님들께서는 대부분 힘든 일을 겪으셨거나, 중요한 선택 앞에서 갈팡질팡하시는 등의 다양한 고민을 안고 오시지만, 마음을 열지 못해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
누구에게도 털어 놓지 못했던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 놓기는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저도 경험해보았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손님과의 깊은 교감과 공감을 통해 마음을 열고, 보다 뚜렷하고 확실한 말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그 영험한 공수가 손님들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
그것이 저를 찾아 주시는
손님들의 마음을 돌보면서도 신령님들의 소중한 말씀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하는 제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
"신의 길을 걸음에 후회가 없습니다"
집요하게 저를 따라다니며 괴롭히던 신병이 나이 어린 조카에게 간 후, 저는
죽기 아니면 살기로 방울과 신장대를 잡고 수많은 신령님들을 받아들였습니다. 이후 저는 오히려 마음이
유리알처럼 맑아지며, 이런 깨달음을 많은 분들에게 베풀며 살고 싶어졌습니다.
![]()
신의 길을 외면해 왔던 세월은 저에게 죽을 만큼의 고통이었지만, 지금은 이 길을 가게 된 것이 선대에게서 저에게 주신 축복이라 생각하며, 미래에 대한 불확실함과 불안함으로 하루 하루를 고통스럽게 살아가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이 영험한 공수가 그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기도하고 정진하겠습니다.
주인이 아무리 처분하려 해도 5년째 팔리지 않는 5층 건물이 있었습니다. 앞에 큰 길이 교차되어 있어 목도 좋고 장사도 잘 되는 건물이었는데 주인집 아들이 결혼하면서 신혼집이 필요해 건물을 내 놓은 이후로 계속 처분되지 않았습니다.
시세에서 2억정도를 더 내려도 팔리지 않아 마음이 급해진 건물주분이 주변분들의 소개로 저를 찾아오신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그 집터에 가보니 비어 있는 한 상가에서 오랫동안 장사하시다가 비명횡사하신 영가가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급하게 천도제를 준비하고 영혼을 달래 보내 드리고 난 후, 2억을 내려도 팔리지 않던 집이 시세보다 5천만원을 더 받으며 일주일 안에 매매되어 저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오신 경험이 있습니다.
중년의 부부가 저를 찾아온 적이 있습니다. 자식들이 사업을 시작하는데 잘 될 것인지를 궁금해하셨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 상문 열린 것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가까운 가족 중에 아프신 분이 있으시냐, 곧 돌아가실 것 같다 말씀드리니 굉장히 언짢아 하시며 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런데 약 3주 뒤 두 분이 다시 오셔서 지난번 그 공수를 들은 후 건강하시던 아버님께서 갑자기 쓰러지시고 3일 만에 돌아가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때 많이 화내서 미안하다 하시면서 건강에 대해 다시 질문을 하셨는데 이번에는 아내분의 목에 이상한 것이 보여 병원에 가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실제로 병원에 가 보니 편도에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악성 종양이 발견되어 급하게 수술하시고 지금은 완쾌되셨습니다. 그 이후로 중대사가 있을 때마다 저를 찾아 주십니다.
결혼을 앞둔 아가씨가 물어 물어 저를 찾아온 적이 있었습니다. 6년을 만나고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가 해외에 있는데, 갑자기 그곳에서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며 연락이 두절되어 어떻게 된 것인지 알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들여다보아도 그 남자는 저에게 온 이 여자분과 인연이 있는 분이었습니다. 여자분은 아닐 거라고 아이까지 생겨서 결혼한다는데 무슨 소리냐고 하셨지만 그 남자분에게 아이는 보이지 않았고 1년 안에 내담자분과 결혼한다고 계속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알고 보니, 남자분은 해외에 있으면서 다른 여자에게 사기를 당한 것이었고, 결국은 일이 잘 해결되어 얼마 전에 백년가약을 맺으셨습니다.
선생님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한 후 상담여부를 결정합니다.
예약 시간문의를 통해 날짜와 시간을 협의해 주십시오.
하단에 고정된 상담 결제하기를 클릭 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에스크 멘토의 선생님들은 고객분들께 상담 외의 서비스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상담 외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원치 않으실 경우 결제 단계에서 "부가 서비스를 권유받고 싶지 않아요" 를 체크해 주십시오.